'여정(손경민)' 1시간 찬양 연속 반복 "나의 눈가에 주름이 지고 눈물이 많아졌습니다"

 인생이 그리 길지 않습니다. 

시간이 이렇게 빨리 지나서 이 순간에 와 있을 줄 몰랐습니다.
매일 매 순간이 한번 뿐임을 기억하고
나의 남은 모든 여정을 감사하며 살길 기도합니다.

손경민 작사 '여정'이란 찬양은 삶을 다시 한번 돌아보게 합니다.

1시간 찬양을 들으며 너무 감동해서 공유하고자 만든 영상입니다. 공유합니다.

나의 눈가에 주름이 지고

눈물이 많아졌습니다
잠시 눈 감고 뜬 것 같은데
어느새 여기 있습니다
가슴 아픈 날도 많았었고
기쁜 날도 있었습니다
짧은 여정을 뒤돌아보니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지금까지 나의 여정은
모두 하나님의 은혜라
지금까지 나의 모든 여정
인도하셨네
나의 남은 모든 여정을
모두 하나님께 맡기리라
나의 모든 삶 마치는 날까지
붙드시리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노래 신동으로 불렸던, 독특한 음색의 ‘사브리나 카펜터(Sabrina Carpenter)’ 4월 국내 첫 단독 공연

명언 모음 어디를 가든지 마음을 다해 가라. '无论你要去哪里,专心地去' 상처는 잊고, 은혜는 결코 잊지 말라. '记人之善,忘人之过' 등등 201611

오래된 영화 '흐르는 강물처럼(A River Runs Through I,1992)' 서로 바라만 봐도 도와주는 마음이 전해진다...

The Wall- 삼성전자와 LG시그니처 올레드 TV R -LG전자의 8K 프리미엄 TV 공개 라스베가스 ‘CES2019’

중국어 회화 "넌 누구를 닮았어?" 你长得像谁?

영화 '집으로...(The Way Home, 2002)' 명대사 & 리뷰, "할머니, 아프면 편지 종이만 보내. 그럼 내가 달려올게"